홍보센터뉴스



동화의
새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보도자료

동화기업, 강마루 ‘나투스 시리즈’ 하이마트쇼핑몰 입점

동화기업 │ 보도자료 │ 2018.09.28

동화기업, 강마루 ‘나투스 시리즈’ 롯데하이마트 온라인 쇼핑몰 입점
- 친환경성,내구성,내수성은 물론 난방비도 절감 효과도 큰 똑똑한 바닥재
- 12월 31일까지 시공 인증 SNS 이벤트 진행…참여자 전원에게 선물 증정

국내 목질 바닥재 판매 1위 동화기업(대표이사 사장 김홍진)이 롯데하이마트 온라인 쇼핑몰에서 강마루 제품 판매를 시작했다. 목질 바닥재가 롯데하이마트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되는 경우는 처음이다. 이번에 입점한 제품은 강마루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나투스 진’, ‘나투스 진 헤링본’, ‘나투스 강’, ‘나투스 강 헤링본’ 등 총 4종이다.

동화자연마루 나투스 시리즈는 포름알데히드 방출량이 낮은 SE0등급(포름알데히드 방출량 0.3mg/L 이하) 친환경 자재를 사용하여 아토피, 새집증후군을 예방에 탁월하다. 마루 표면은 알루미늄 옥사이드(Al2O3)를 더한 고강도 표면 소재를 사용하기 때문에 찍힘, 긁힘, 오염에 강하다. 또한 내수성을 강화한 제품으로 물을 자주 사용하는 실생활 공간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고 온돌 난방에 최적화된 소재 및 접착 시공 방식을 채택하여 다가오는 겨울철 난방비 절감에도 효과적이다. 특히 나투스 진 제품은 국내 유일의 라돈(Radon) 저감 기능도 갖고 있다.

동화기업은 강마루 나투스 시리즈의 롯데하이마트 온라인 쇼핑몰 입점을 기념해 오는 12월 31일까지 시공 인증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공 완료 후 포토 후기를 본인의 SNS 계정에 올리면 참여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매달 우수 사례로 선정된 1명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전달한다.

동화기업 권순익 건장재 영업본부장은 “이번 롯데하이마트 온라인 쇼핑몰 입점에 따라 소비자들이 동화기업의 바닥재를 기존의 오프라인 대리점뿐만 아니라 온라인 채널에서도 구매할 수 있게 됐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동화기업의 고품질 바닥재와 10년 품질 보증, 본사 직접 시공 A/S와 같은 우수한 서비스를 다양한 채널에서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자료] 하이마트 입점 기념 시공 인증 SNS 이벤트


다음글
동화기업, 액면 분할 추진
이전글
워라밸 위한 다양한 소통 프로그램 진행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