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gwha

Home > News > 뉴스

뉴스

동화의 새로운 이야기를 함께 나눕니다!

    검색

뉴스전체보기

뉴스 상세정보
제목 동화기업 벽장재와 바닥재, JTBC 토일 드라마 ‘클리닝 업’에서 시공 등록일 2022.06.07
카테고리 보도자료 | 동화기업 조회수 2497
동화기업 벽장재와 바닥재, JTBC 토일 드라마 ‘클리닝 업’에서 시공
- 극 중 공간에 벽장재 디자인월 그란데와 바닥재 자연타일 시공
- 감각적인 디자인에 실용성 겸비해 상업 공간에도 인기

동화기업(대표이사 김홍진)은 JTBC 토일 드라마 ‘클리닝 업(연출 윤성식, 극본 최경미)’에서 자사 벽장재와 바닥재가 시공됐다고 7일 밝혔다. 

클리닝 업은 우연히 듣게 된 내부자거래 정보로 주식 전쟁에 뛰어든 증권사 미화원들의 도전기다. 동화기업의 제품은 극 중 등장인물의 근무지인 베스티드 투자증권의 주요 공간에 시공됐다. 시공 제품은 벽장재 ‘디자인월 그란데’와 바닥재 ‘자연타일’이다. 

디자인월 그란데는 국내산 소나무를 원재료로 하는 친환경 벽장재로, 업계 최초로 선보인 대형 규격의 제품이다. 고강도 특수 코팅으로 찍힘과 오염에 강하다. 극 중 습도가 높은 공간 부근에 적용될 만큼 내수성도 우수하다.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아 빠른 시공이 가능해 상업 공간용으로도 적합하다. 

클리닝 업 속 사무 공간과 복도에 시공된 제품은 석재 패턴의 ▲사하라 라이트로, 섬세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감각적인 컬러로 극 중 트레이딩 룸의 무게감을 더한 ▲오브제 블루 패턴은 안정감 있는 공간을 표현할 수 있다. 

한편 자연타일은 나무나 석재, 세라믹 등 소재의 질감을 사실적으로 재현한 바닥재다. 찍힘에 강하고 제품 변형이 적어 유지 보수가 쉽다. 경제성이 우수하고 시공이 편리해 상업 공간에 주로 시공된다. 

극 중 베스티드 투자증권 복도를 장식한 ▲대리석 패턴은 석재 특유의 무게감을 자연스럽게 표현한 제품으로, 공간 분위기를 차분하게 구현할 수 있다. 

동화기업 관계자는 “극 중 시공된 디자인월과 자연타일은 모던한 디자인에 실용성까지 갖춰 상업 공간용으로도 인기가 높은 제품”이라며, “다양한 경로를 통해 소비자에게 다가가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동화자연마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설명) JTBC 토일 드라마 클리닝 업의 주요 배경인 베스티드 투자증권에 동화기업의 벽장재 디자인월 그란데 사하라 라이트와 바닥재 자연타일 대리석 패턴이 시공된 모습

목록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동화기업, 합판 강마루 ‘나투스강’과 복합 강마루 ‘나투스듀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