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1st VOl.190
GREEN
DONGWHA
동화베트남 준공식 개최

베트남 시장의 마켓 리더로 더 높이 도약!

2008년 호치민에 위치한 VRG동화 설립과 함께 베트남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 동화.
지난 12월, 동화베트남 하노이 생산 기지 준공식을 통해 또 한번 성공적인 글로벌 신화를 써 내려가고 있다.

# #

모두의 노력이 빛을 발한 성공적인 준공

2021년 12월 2일, 동화베트남이 하노이 인근 타이응우옌(Thai Nguyen)성에서 MDF/강화마루 공장 준공식을 개최하며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이날 준공식 행사에는 동화그룹 승명호 회장과 승지수 부회장, 김홍진 사장을 비롯해 응우옌 탄 하이 타이응우옌성 서기장, 즈엉 반 르엉 타이응우옌성 인민위원회 부성장, 박노완 주베트남 대한민국 대사 등 양국 주요 귀빈과 동화베트남 임직원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동화그룹 승명호 회장은 팬데믹 속에서도 공장 건설을 위해 각고의 노력을 기울인 동화베트남 임직원들에게 감사와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 베트남에서의 시장 지배력을 확대해나갈 동화베트남에 대한 기대감을 표했다. 동화베트남은 동화만의 기술과 노하우가 집약된 우수한 제품을 바탕으로 그간 수입 의존도가 높았던 시장을 내수 제품으로 빠르게 대체하면서 베트남 및 지역사회의 경제 활동에 긍정적인 역할을 할 전망이다.

#

베트남 발전과 함께 무한한 성장 기회

준공식의 문을 연 승명호 회장의 기념사에 이어 응우옌 탄 하이 타이응우옌성 서기장과 박노완 주베트남 대한민국 대사 역시 축사를 통해 동화베트남의 발전을 기원했다. 한국 사업장, 동화말레이시아, 동화호주, VRG동화 등 국내외 사업장에서 보내온 축하 영상을 시청하는 시간도 마련했으며 이후 테이프 커팅식, 공장 투어, 식수 순으로 행사가 마무리됐다.
MDF 37만㎥, 강화마루 120만 평 규모의 연간 생산량을 자랑하는 동화베트남은 하노이 생산 기지 준공으로 현지 시장에서 압도적인 영향력을 발휘할 전망이다. 생산 라인의 안정화를 바탕으로 북부 시장 점유율 50%를 목표로 생산 활동에 매진한다는 계획이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