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기업 취약 계층 가구 지원 사업 실시
더 쾌적한 공간을 선물합니다

온정의 손길과 동화의 기술력이 만나 나눔의 결실을 맺었다.
더불어 살아가는 세상을 꿈꾸며 취약 계층 가구 지원 사업에 발 벗고 나선 동화기업. 그 따뜻한 현장을 찾았다.

#

금천주거복지센터와 함께한 가구 지원 사업을 통해 한층 위생적인 주거 공간에서 생활하게 된 어르신

이웃에 힘이 되는 동화의 기술력
동화기업이 서울시 금천주거복지센터와 연계해 가구에 곰팡이 피해를 입은 취약 계층 가정을 대상으로 가구 지원 사업을 실시했다. 지난 6월 28일
현장 방문과 실측으로 시작된 이번 가구 지원 사업은 약 한 달간의 가구 제작 과정을 거쳐 7월 29일 장롱, 주방 수납장, 싱크대 하부장 등 총 3종이 설치됐다.
가구 제작을 위해 현장을 방문했을 때 반지하에 위치한 지원 대상 가정의 특성상 햇빛이 들지 않고 환기가 잘되지 않았다. 때문에 새로운 가구를 설치해도 곰팡이가 다시 발생할 확률이 높아 동화기업의 항곰팡이 보드를 원재료로 사용해가구를 제작했다. 이번 취약 계층 가구 지원 사업에 사용한 항곰팡이 보드는 동화기업이 업계 최초로 개발한 항곰팡이기술을 적용했다. 이 기술은 공기 중에 떠다니는 곰팡이가 가구 표면에 정착해 확산되는 것을 억제한다. 이번 취약 계층 가구 지원 사업을 이끈 동화기업 S&OP팀 노하얀 과장은 “가구 상태를 점검하기 위해 정기 방문했을 때쉽게 발생하던 곰팡이가 가구에 전혀 생기지 않는다며 밝게 웃으신 할아버지 얼굴이 생각나 뿌듯하다”며 “항곰팡이 보드뿐만 아니라 동화기업의 다양한 기능성 보드의 장점을 활용해 앞으로 보다 폭넓은 사회공헌 활동을 기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가구 지원을 통해 이웃에게
'행복'을 선사한 동화기업

  • #
  • #
동화기업의 항곰팡이 기술이 적용된 수납장과 장롱을 지원했다.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