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뉴스



동화의
새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보도자료

동화자연마루, 11월 30일까지 ‘가을 혼수·이사 시즌 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동화기업 │ 보도자료 │ 2017.09.01

동화자연마루, 11월 30일까지  ‘가을 혼수·이사 시즌 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 나프강마루 ‘나투스 진’ 시공 고객 전원 평생 품질 보증 제공
- 시공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의류 건조기,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 등 증정

동화기업(대표 김홍진)이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3개월간 ‘가을 혼수·이사 시즌 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동화자연마루 신제품 나프(NAF : Non-Added Formaldehyde, 포름알데히드 무첨가) 강마루 ‘나투스 진’을 시공한 고객 전원에게는 품질 보증 기간을 대폭 확대하여 제품 하자 발생 시 평생 무상으로 A/S를 제공할 예정이다. 기존 동화자연마루 제품의 품질 보증 기간은 10년이다.

추첨을 통해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나투스 진 제품 시공 후 동화자연마루 홈페이지(www.greendongwha.com)에 있는 이벤트 배너를 클릭해 품질보증번호를 입력하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삼성 의류 건조기’, ‘다이슨 청소기’,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을 증정한다.

시공 사진 업로드 SNS 이벤트도 마련했다. 9월 한 달간 ‘나투스 진’이 시공된 공간의 사진을 찍어 동화자연마루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green_dongwha)에 업로드하면 이벤트 참여 인원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가을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하는 나프강마루 나투스 진은 동화기업이 특허 출원한 국내 최초 친환경 신소재 나프보드를 핵심 소재로 사용하기 때문에 포름알데히드 방출이 거의 없는 친환경 SE0 등급 바닥재다.

동화기업 권순익 건장재 영업본부장은 “동화자연마루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본격적인 혼수·이사 시즌인 가을을 맞이하여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다양한 채널에서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 활동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다음글
동화기업, 액면 분할 추진
이전글
직원뿐만 아니라 가족까지도 생각하는 동화그룹의 가족친화경영

목록